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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성 콘텐츠를 작성하는 카테고리입니다.
YL은 제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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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7
가브리엘 가죽 : 타업체와 카프스킨 차이
빈티지 카프스킨, 스무스 카프스킨, 에이지드 카프스킨, 그레인 카프스킨, 램블드 카프스킨, 샤이니 카프스킨, 매트 카프스킨 등등 카프스킨 안에서도 무수히 많은 종류의 카프스킨이 있습니다가브리엘백은 카프스킨에 코끼리 피부처럼 거칠어 보이는 텍스처를 입힌 (엘리펀트 그레인) 빈티지 카프스킨입니다.가죽이 매우 부드럽고 내구성이 높은 편에 속합니다빈티지한 텍스처로 오래 사용할수록 자연스럽게 더 멋스러운 외관을 자랑합니다.이탈리아 몬테벨로(Conceria Montebello)는 샤넬, 보테가베네타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고품질의 카프스킨을 제공하는 유명한 업체입니다YL제품들 또한 해당 업체에서 가죽 수입 후 제작에 들어갑니다아래 이미지는 일반 카프스킨과 몬테벨로 카프스킨 비교 컷입니다.몬테벨로 카프스킨은 가죽 주름이 자연스럽고 선들이 매우 연하고 깊지 않고 잔주름과 같은 텍스처입니다.일반 가죽 업체에서 제공받는 카프스킨은 선이 매우 굵고 깊습니다. 그래서 직접 손으로 만져보면 거친 느낌이 더 강합니다.(근접 컷)자연광 밑에서 촬영한 이미지입니다.자연 주름의 조밀도 외에도 일반 카프스킨은 더 탁한 색감입니다.(초근접 컷)몬테벨로 카프스킨 부위 중에서도 가장 얇고 부드러운 송아지 배 부위 가죽을 사용하기 때문에 타업체보다 많은 파인 링클을 (fine wrinkle)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파인 링클은 가죽 분야에서 표면에 생기는 작고 촘촘한 주름을 의미하며, 이는 가죽이 부드럽고 유연하면서도 내구성이 좋은 고급 가죽에서 형성되는 주름이기 때문에 파인 링클이 많을수록 좋은 가죽이라고 판단합니다.아래 두 이미지는 모두 몬테벨레 카프스킨이지만 각기 다른 주름의 형태를 띱니다.배 부위 가죽은 매우 한정적이라 대부분의 업체에서 취급하는 가브리엘백의 가죽은 등, 옆구리,어깨와 같이 다른 부위의 가죽을 사용합니다.그냥 언뜻 보아서는 비슷한 실루엣을 띠지만 나란히 두고 보면육안으로 쉽게 차이를 확인할 수 있으며불규칙한 주름은 차이가 있을 순 있어도가죽의 품질을 개체 차이라고 표현해선 안됩니다.
관리자
조회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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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11
메이저 공장을 카피하는 공장?
메이저 공장을 카피하는 공장에 대한 포스팅입니다.이러한 카피 공장은 신발, 가방 등에서도 존재하지만특히 시계 카테고리에서 많이 존재합니다똑같은 공장이라고 하지만 쇼핑몰마다가격 갭 차이가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까르띠에 발롱블루AF 공장을 예시로 보여드리려고합니다.왼쪽이 AF 공장이고오른쪽이 FAKE AF 공장에서 받은 제품입니다.두 제품을 나란히두고자세히 비교해 보겠습니다.케이스 사이즈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FAKE AF의 브레이브 슬릿이약간 더 사이즈가 큽니다.폰트 부분을 보시면FAKE AF의 폰트가 미세하게 더 작고 색감이 연합니다.AF 용두의 두께가 더 작으며 남는 공간이 여유롭게 있지만FAKE의 용두는 크기가 커서 여유 공간이 타이트해 보입니다.그리고 화살표로 표시한 기요쉐 패턴에서도FAKE AF 보다 훨씬 정교하게 처리되었습니다.데이트 윈도우에서는 숫자 폰트 자체가 다르고FAKE AF의 숫자의 크기가 더 크다는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AF의 색상은 정품과 동일하게 아이보리 톤을띠고 FAKE는 조금 더 밝은 베이지 톤으로 보입니다.클라스프 부분 또한 정교한 표면 브러싱과 마감에서 차이를 보입니다.케이스백의 각인에서도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FAKE 제품의 각인이 조금 더 얕고 연합니다 측면에서는 글래스 두께와 마감 차이가 보입니다.AF 테스트기 결과는 그래프가 한 줄로 일정하고 앰플리튜드, 비트에러 등 완벽합니다.반면 FAKE 제품은 그래프가 두줄로 갈라지고 엠플리튜드,비트에러 등좋지 못한 시계 컨디션을 가지고 있습니다이렇게 두 제품을 나란히 두고, 시계 테스터기까지사용해서 디테일한 차이를 찾아보았습니다'차이가 디테일하게 어디어디가 있다' 라는 것 보다는,'메이저 공장을 카피하는 공장의 제품이 시중에 존재한다' 라는 부분을인지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발롱블루 상품 보러가기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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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3
시계 테스터기 보는 방법
시계의 컨디션을 확인할 수 있는 테스터기확인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1. RATE: 해당 값은 시계의 하루 오차를 나타냅니다해당 값을 측정하는 기준은 시계의틱 톡 ~ 틱 톡 두 소리 사이의 간격을계산하여 값을 표시합니다테스터기의 해당 부품은 마이크입니다 시계를 고정시키면해당 마이크에서 틱 톡 소리를 감지해서오차 범위를 측정하고 그래프로 보여줍니다그래프가 균일할수록 소리가균일하고 컨디션이 좋다는 뜻입니다시계의 틱톡 틱톡 사이의 소리가 균일하지 않은 경우그래프가 위 사진처럼 불균형하게 나타납니다.전문가용 테스터기와 달리 일반적인테스터기는 단순히 마이크의소리만을 기준으로 하기에 100% 정확할 수 없어참고용으로 봐주셔야 하며시계 무브먼트의 종류,시계의 착용 방향(손목의 움직임에 따라 시계가 바라보는 방향)에따라 값이 다소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그래프가 균일하다는 전제하에 레플리카시계 기준으로 해당 값의 허용치는최대 15초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2. AMPLITUDE : 기계식 시계의 밸런스 휠(진자)회전의 각도 범위를 나타냅니다.이 값은 밸런스 휠이 한 방향으로 회전한 후 다시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는 각도를 측정하며,그 결과 시계의 동작 상태를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즉 시계의 상태를 알려주는 중요한 척도입니다.앰플리튜드는 도(degree)단위로 표시됩니다.정상적으로 잘 작동하는 기계식 시계의 앰플리튜드는보통 270도에서 310도 사이입니다.앰플리튜드가 너무 낮으면이는 윤활 문제, 마모, 또는 다른 내부 부품의 문제로인해 시계가 에너지를 제대로 전달하지못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에너지를 전달하지 못한다는 건동력이 떨어지고 힘이 없어서 손목이 움직일 때마다오차가 생길 수밖에 없으며동력 전달이 잘 안되니 당연히 전체 성능이떨어지고 작은 충격 등의문제를 이겨내지 못하게 됩니다.200도 이하로 떨어지면문제가 있는 시계라고 판단하고특히 태엽을 완전히감았는데도 (보통 20번 정도)엠플리튜드가 200도 근처면 큰문제가 있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앰플리튜드가 310도 이상으로너무 높아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이는 밸런스 스프링에 불필요한 힘이가해지고 있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시계를 모르는 사람은 엠플리튜드가 200도인데1.번의 RATE 값인 오차가 없고 그래프가 수평이라는 것을 보고 정상이라고오판할 수 있으니 꼭 참고해 두세요3.BEAT ERROR : 1번 RATE 값의 경우틱~톡 - 틱~톡두 소리 사이의 값을 기준으로 잡았다면BEAT ERROR는 틱에서 톡, 톡에서 틱 사이의시간을 측정하여 평균을 낸 값입니다.일 오차 값은 RATE 값과는 개념이 다릅니다.파란색 화살표 : 임펄스 쥬얼이 팔렛포크에 들어가는 최초의 임팩트 순간초록색,빨간색 화살표 : 이후에 팔렛 포크가반대로 움직여서 락킹되는 순간이 두 지점이 틱톡 소리를 냄임펄스 쥬얼은 왕복으로 팔렛 포크를치면서 왔다 갔다 하는데 이 회전각이 일정하면비트에러는 0이 됩니다.예시를 들자면 양쪽이 균일하게250도씩 회전해야 하지만한쪽이 240도면 반대쪽이 260도로비트에러가 발생합니다.비트 에러의 허용 범위일반적으로 0.8ms까지는 이상적인값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비트에러가 크면 발생하는 문제비트에러가 큰 경우 시계의밸런스가 안 맞는다는 뜻이며조림 불량, 밸런스 휠 등 부품 마모 혹은충격으로 인한 손상을 의심해 봐야하며리뱅킹 문제를 일으키며 시계가 멈춰버릴 수 있습니다.*리뱅킹(Rebanking): 휠의 진폭이 너무 커서 임펄스쥬얼이 팔렛 포크의 외부를 때리는 현상4. PARAMETERS:테스터기에서는해당 부분에 시계 고유의 리프트 앵글값을입력해서 테스트를 시작합니다.리프트 앵글 (Lift angle) ; 시계 제조사에서설계하는 값이며팔렛 포크와 임펄스 주얼 사이에간섭하는 각도를 뜻합니다해당 값은 테스터기에서 자동으로 감지하지 못하기 때문에해당 시계의 리프트 앵글 값을 찾아서수동으로 입력해 줘야 합니다.설계 값보다 높은 리프트 앵글 값을 설정하면AMPLITUDE 값이 증가하게 되서정확한 테스트를 할 수 없게 됩니다.서브마리너 모델의 리프트 앵글값은52도로 해당 값을 정확히입력해줘야 위에서 설명한 값들을정확히 측정할 수 있습니다리프트 앵글값을 다르게 입력하고RATE, AMPLETUDE, BEAT ERROR를그럴싸하게 측정한 값은 모두다 엉터리라고 보셔야합니다.시계 공장 자체를 카피하는 공장들이 많기에YL은 보다 더 디테일한 검수 과정을 통해거짓 없는 물건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합니다.
관리자
조회 3,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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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9
디올 오블리크 패딩 버전2 제작 디테일
24.12.09디올 오블리크 패딩 버전 2입니다기존 버전보다 더 높은 디테일으르 구현했습니다패턴빛을 받았을 때 로고가 반사되는 정도와패턴의 사선 방향 각도와밀도의 디테일이 더 높아졌습니다.충전량을 정품과 더욱 비슷하게 제작기계를 사용해 충전하며 패딩의 각 부분 부분그램 수를 정확히 맞추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패딩 앞면의 충전량을 47g으로설정하여 부피감을 일정하게 제작합니다.특히 내피 원단이 깃털을 단단히 감싸고 있어다운 재킷에서 깃털이 빠져나오는현상을 효과적으로 줄였습니다.(정전기 방지, 주름 방지, 온도 유지기능이 통합되어 있습니다.)정품은 모든 사이즈에 동일하게 122g의 충전량이표시되어 있는 것을 참고하여 아래 내용을 중심으로1g부터 50g까지 다양한 충전량으로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1. 원래의 디자인 형태 유지2. 과도한 부피감 방지3. 부정적 영향 최소화4. 충전량은 부족하지 않게 설정각 사이즈별로 충전 테스트를 진행하고,각 부위마다 정품과 가장 동일한팽창 높이를 측정했습니다.최종적으로 세탁 라벨에 표시된 양보다80g 더 많은 충전량을 결정했습니다.48 사이즈의 경우 실제 충전량은 약 178g입니다(세탁 라벨 표시: 122g).팔 부분 패치3번 구형 1세대2번 구형 2세대1번 최신 3세대과거 구형 패치를 보시면 DIOR 알파벳의 전체적인 크기와 굵기특히 R 부분의 글씨체가 확연이 티가 납니다.최신 패치 수정 사항1. R자의 중간 다리를 더 얇게 수정2. R자 빈 공간 부분을 더 타원형으로 변경3. R자 상단 라인을 더 길게4. 직선 라인을 더 얇게 수정5. 빨간 원 부분 모양 수정6. 전체적인 테두리를 더 굵고 입체적으로 수정금속 부자재 디테일 추가스냅 단추, 지퍼 슬라이더, 아일렛, 지퍼 이빨과바닥판을 금형 제작했습니다.지퍼 디테일 추가모든 지퍼의 이빨을 연마하고 광택을 냈으며정품 지퍼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중국산 거위털 > 소프트 골드 (캐나다산 최고급 흰색 거위털)약 5월경에 이미 공급업체와 연락하여 캐나다에서R.D.S 표준의 90% 거위털을 주문했습니다.* R.D.S : 동물의 복지를 보장하고 불필요한 해를 끼치지 않음으로써 섬유 및 기타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다운을 획득했다는 표준거위의 목에서 가슴 부위에서만 나오는 민들레와 같은 흰 솜털입니다.한 마리의 거위가 1년에 단 15g의 솜털만 생산할 수 있습니다그러기에 희소하고 최고급 털로 표현되며 이를 '소프트 골드'라고도 부릅니다.위도가 높고 추운 지역일수록 털의 품질이 더 좋습니다.거위는 체온을 유지하고 열을 저장하기 위해 풍부한 솜털을 키우게 되며많은 미세 공기층을 형성해 찬 공기를 차단합니다.QB/T 경공업 산업 표준에 따르면, 솜털 함량이 50% 이상이어야다운 제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그렇지 않으면 깃털 제품이라고만 할 수 있습니다.캐나다 솜털은 중국 표준 솜털보다 크기가 3분의 1이나 더 크며,팽창성도 일반 솜털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팽창성은 디자인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서,팽창성이 부족하면 내피가 납작해지고 핏의 형태가 균일하지 못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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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12
중국 레플리카 시계 역사, 공장 소개 및 정리
레플 시장에서 가장 기술력이 뛰어나고공장 간 품질 경쟁이 심한 품목이 시계입니다.(제작에 고도의 기술력과 고가의 장비가 필요한 품목이다 보니시계를 본인들이 자체 제작했다고 말하는 이들은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는 겁니다.)중국 레플리카 시계 제작의 역사 간략한 설명대략 20년 전 중국 일부 기술자들이 작은 공장을 차려 시계를제작한 것이 시작입니다처음에는 저가형 시계를 제작하였지만시계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이었기에시계 공장이 하나 둘 늘어나게 되면서시장 규모가 점점 커지게 되었습니다 공장들의 몸집이 커짐에 따라기술 경쟁이 심화되었고정품 브랜드 제작 과정처럼 시계의핸즈,야광, 다이얼, 브레이슬릿 등전문 부품만을 집중적으로 연구하고제작하는 공장들이 생겨나면서분업화가되고 퀄리티가 점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이 과정에서 유명 시계 공장들의 단속,슈퍼 클론 무브먼트 출시등 다양한 사건 사고가 있었지만글이 길어질 것 같으니 생략하겠습니다.)20년이넘는 중국 레플리카시계 공장의 역사를 바탕으로현재는 전문가들이 장비로세밀히 확인하지 않는 이상정가품 비교를 할 수 없는현대 시대가 되었습니다.메이저 공장 정리좋은 시계를 구매하기에 앞서메이저 공장을 어느 정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하지만 공장 종류가 너무 많고 복잡하기 때문에판매자들 또한 지식이 없는 상태로 사진만올려놓고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시계 구매를 고민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되길 바라는 마음으로세계적으로 평이 좋고 품질이높은 공장들 위주로간단하게 소개하며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ZF 공장 : 현재 IWC와 오데마피게를가장 잘 제작하는 공장입니다(YL에서 오데마피게,IWC 모두 ZF 공장 제품을 취급합니다)JF:고품질, 훌륭한 디테일로 유명했지만 현재는ZF 공장에 경쟁이 밀리고 있습니다.Noob / N 공장 : 현재 폐쇄 Noob Factory는공장들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공장이었습니다 역사가 매우 길고 무브먼트 기술력이 뛰어났고시계 시장에서 1,2 위를 다투던 공장이었습니다하지만 처음으로대대적인 중국의 가품 시계 단속으로 인해문을 닫은지 3~4년이 흘렀습니다다시 오픈을 할지 미정입니다. VSF/XF/HBB : 모두 공통 모회사에 속합니다.VSF는 Omega, Rolex 와 Panerai를전문으로 제작하고(현재 로렉스는 CLEAN 공장과 1,2위를 다투고 있고 오메가는 VSF 제품 품질이 뛰어나시장을 거의 점유하고 있습니다 YL에서 오메가는 VSF 제품을 취급합니다)XF는 Audemars Piguet에 집중하지만 최근Vacheron Constantin 제작에 진출했습니다.HBB는 Roger Dubuis를 전문적으로 제작합니다.ARF:마무리에 초점을 맞춘 고품질롤렉스 출시에 집중하는 공장입니다.JVS: 2021년 신규 공장으로 VSF에서 영감을받아 고품질 롤렉스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ZZF/Clean : ZZF는 공장명을Clean factory로 리브랜딩했습니다. VSF와 함께 롤렉스 현재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YL에서 몇몇 모델을 제외하고는CLEAN 공장 제품을 취급합니다)VRF : 롤렉스 전문 공장으로 탁월한 서브,뛰어난 신형 VR3135 무브먼트, 골드 래핑 서브도 제공합니다.(현재는 VSF와 CLEAN에조금 밀리는 느낌입니다.)PPF : ZF 계열로 추정되지만Patek(파텍필립)에 집중.현재 최고의Nautilus(노틸러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PF: 최초의 얇은 Nautilus로 Nautilus 시장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하지만 최근 PPF와 3K에 밀려났습니다.Patek에 집중했지만 다른 제품도 출시했습니다.3K: 2020년 기준으로 파텍 무브먼트복제품을 출시한 새로운 공장입니다.MK/MKS: IWC, 파텍, 오메가 제작에중점을 두고있습니다.TF: 투르비용을 전문적으로 제작합니다.GF : 원래는 독일 시계에만 집중 제작하였지만 JLC와 Cartier와 같은 다른 많은 스위스 브랜드로 확장했습니다.FK : 가장 좋은 Breguet 5177 v3를 제작합니다OMF : 중간 수준의 품질과 가격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최근에는고품질 오메가를 출시하고 있습니다.JJF: Vacheron과 Patek 제작에 집중하지만최근에는 문을 닫았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AF: Cartier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공장이며특히 최고의 발롱블루, 탱크를 제작합니다.(YL에서 까르띠에 제품은 AF제품을 주로 취급합니다)이 외에도 다양한 공장들이 너무 많기에여기까지 소개를 해드리고추후에 공장의 시장 점유 순위가 바뀌면 현재 포스팅을업데이트 하도록 하겟습니다.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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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5
로렉스 최고의 공장은 어딜까?
정품 VS 최상급 공장들 비교 컨텐츠를 제작했습니다 고용량 이미지를 쇼핑몰에 업로드할 수 없어서 시계 전용 블로그를 제작하여 업로드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정품과 각 공장들 비교 컨텐츠 보러가기
관리자
조회 3,5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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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8.19
시계 무브먼트는 뭘까?
시계 무브먼트가 무엇이냐에 따라정품과 레플리카 시계의 가격이결정된다고하여도 과언이 아닙니다 무브먼트가 무엇인지 어느 정도 개념을 알고 있어야이 제품의 값이 적당한지 기준이 될 수 있고그로인해 말도 안되는 가격 장난에 당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무브먼트란?무브먼트는 시계가 시간을 측정하고 표시하는데필요한 모든 메커니즘을 포함한 핵심적인 부분입니다.대략적인 무브먼트의 발전은 이러합니다14~16세기 교회 탑에서 특정 시간에 종이 울리게끔 태엽과 기어를 사용해 동력을 전달한게 초기 기계식 무브먼트를 시작으로>>16세기에 휴대 가능한 기계식 시계가 등장하였고이당시 태엽을 손으로 감아 동력을공급하는 수동식 무브먼트였습니다>> 17세기 시계의 정확성이 높아진스프링 구동 기계식 시계>> 18~19세기 손목의 움직임에따라자동으로 태엽이 감기는 자동 무브먼트 개발>> 1960~1970년대 일본 세이코가세계 최초로 출시한 배터리로 작동하는 쿼츠 무브먼트>> 2000년대 이후 기계식과 쿼츠를결합한 하이브리드 무브먼트>> 디지털 무브먼트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워치참고로 일본 세이코는 현재도마감률은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아래 영상은 약 4000만원 상당의 키엔스 현미경으로그랜드 세이코 제품을 확인한 영상입니다(키엔즈 회사는 시총 145조원으로 우리나라에 이보다 큰 회사는삼전 뿐일 정도로 거대한 기업입니다.)아래 영상은 롤렉스와 튜더를 동일한 현미경으로 관찰한 영상입니다.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위와 같이 시계의 발전을 거쳐 시계 시장의 규모가 점점 커지고23년 명품 시계 시장 규모는 100조원을 넘기고신제품 거래 규모 70조원중고 거래 시장 약 30조원을 넘어섭니다이렇게 시장 규모가 커지니 자연스레레플리카 시계 시장 규모도 커지게 되었습니다글이 길어질 것 같으니 이번 글에서는 대략적으로시계 무브먼트가 이런 거구나정도만 참고하시고 그걸 바탕으로이후에 본격적으로 작성할 롤렉스 오데마피게 등레플리카 시계의 발전과무브먼트, 공장에 대한 글들을 보시고가장 가격 속임이 많은 시계 구매 시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제품만 판매하는 곳이 아닌 정보를 얻을 수 있는YLcollection이 되길 바랍니다.
관리자
조회 2,0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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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27
미러급, s급, 하이앤드 급?
"미러급 맞지요?S급 맞지요?"고객님들께서 심심치 않게 주시는 질문이기에레플리카 시장에서 말하는 '급'에 대한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미럽급, S급, 하이앤드급 등등다양한 급들이 존재하는데어떠한 급이 가장 좋은 걸까요?......답은 그 질문에 답해주는 판매자가 본인물건에 붙인 급이 제일 좋은 퀄리티입니다급이라는 자체가 기준이 없는 단순히제품 퀄리티가 뛰어나다는 부분을 강조하기 위해무분별하게 만들어진 속 빈 단어들이기 때문입니다.레플리카 시장 또한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수요와품질이 보장되는 높은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두 가지의 수요로 나뉩니다.그러기에 부자재 가격이높은 고퀄리티 제품을 제작하는 공장과가격대를 낮추기 위해 합성피혁 등 대체 부자재로제작되는 저가 공장이 존재합니다이게 끝입니다.무수히 많은 고가 라인 저가 라인 공장 중에서 판매자가다양한 공장의 물건들을 경험하고 그 과정에서주관적인 판단으로 제품을 제공하거나그러한 이들에게 물건을 납품받아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전부입니다.최상급 공장, S급 공장,미러급 공장이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혹여 경험적 판단으로 본인의제품이 최상급이라고 표현한다면그 경험을 토대로 품질 차이를 직접보여주지 않으면 말뿐인 주장입니다.현 업계에서 급마다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를직접 나열하여 설명해 주는 판매자는 한 명도 없으며각자 다른 급을 붙여 판매하는이들에게 퀄리티를 물어보면하나같이 가장 좋은 급이다 라고 말합니다.그러니 급이라는 단어나그럴싸해 보이는 '표현'에 집중하기보다는판매자의 제품 '설명'에 집중하셨으면 바랍니다.수레는 속이 빌수록 요란합니다.
관리자
조회 2,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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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31
레플리카 1위?
경쟁사를 조사하던 중 누군가알려주기라도 한 것 마냥 하나 같이 똑같은 문구로 도배되어 있는 화면을 보고간단한 개인적인 생각을 남겨보려고 합니다.레플리카 업계 1위?매출이 정확히 집계되지도 않고 인증할 수도,인정해 줄 수 있는 기관도없는데 다들왜 이렇게 1위라는 단어를 남발하는 걸까요?아무래도 1위라는 단어를 본소비자들의 유입을 유도하기 위함일 텐데요실제로도 이러한 자극적인 문구는그렇지 않을 때보다 더 높은 유입률을확보할 수 있습니다고객 유치에 도움이 되고오히려 누구도 인증할 수 없으며 확인할 수 없기에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는’업계 1위‘ 타이틀인 것 같습니다.과거 저희 또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많은 신규 고객님들이 문의를 주셨습니다.폭넓은 연령층에 다양한 니즈를 가진고객들이 광고를 통해 유입이 되었는데요단기적인 쇼핑몰 유입량과매출이 오르는 것을 경험하였지만오래 유지되는 고객의 수는줄어드는 부작용이 있었습니다.이 과정에서 유입된 고객을 자극적인문구로 잠깐은 유혹할 수 있어도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오래 유지되는고객층을 만들 순 없다는 점을 배웠습니다.이후 사람들은 업계 1위를 찾는 것이 아니라믿을 수 있는 판매자를 찾는다는 결론으로사실 그대로를 전달하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쇼핑몰로 느낄 수 있도록방향성을 잡고 운영하고 있습니다정답의 모양은 저마다 다양하겠지만적어도 저희가 결정한 방향성으로,제공한 서비스가 고객의 만족으로 끝이 아닌고객으로부터 돌아오는 후기나 감사함을담은 짧은 말 한마디 한마디에나름의 뿌듯한 감정으로 오래 쇼핑몰을운영할 수 있었면 하는 바람입니다.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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